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및 할인받기 2024

by 메가홀리 2024. 4. 15.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이 인상되면서 유지를 해야 할지, 해지를 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2024년 쿠팡 와우 멤버십으로 얼마를 절약할 수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 쿠팡와우 월회비로 이용하는 서비스 종류 :  새벽배송, 무료 배송/반품/직구, 쿠팡와우 쿠팡이츠 무료배달,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쿠팡플레이 OTT 등 일부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무료 서비스로 절약된 금액 : 쿠팡 측에서는 1인당 통계를 바탕으로 월평균 8만원 이상 절약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본인이 이와 같은 혜택을 받는걸 확인하기 위해선 최근 3개월간 받은 혜택을 확인해 보시면 될거에요.
     ​

 

 

 

 

 

 

 

 

 

 

 

 

쿠팡 와우 멤버십 할인 받기

 

쿠팡 와우 멤버십 할인 받을 방법 알아볼게요.

 

  1. 신용카드 할인 혜택 :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혹시 쿠팡 와우 멤버십 할인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와우 할인카드 더보기
  2. 플랫폼 이용하기 : 마이아이디 페이북, ok캐시백 등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서 접속하면 적립 및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3. 쿠페이머니 충전 후 결제 : 어플에서 구입 결제 방식을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여기서 머니 충전 후 구입하면 1% 적립이 가능하고 현금영수증 처리까지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쿠팡 와우멤버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쿠팡 뿐 아니라 보고 있던 OTT 가격 상승으로 갑자기 월 나가야 하는 돈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런데 쿠팡은 배달도 많이 시키고 자주 이용해서 월 7천원 이상을 내고 이득을 볼 수 있는지 한 번 체크해 보아야 겠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방법 2024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방법 2024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과 함께 7980원이 되었습니다. 여전히 쿠팡 와우 멤버십의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가격 인상으로 인해 해지하려고 하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쿠팡 와우

everydaymatters.tistory.com

 

 

 

 

ott 가격 인상 총정리-넷플릭스.디즈니.티빙.왓챠.쿠팡플레이.웨이브

 

ott 가격 인상 총정리-넷플릭스.디즈니.티빙.왓챠.쿠팡플레이.웨이브

2023년 ott 가격이 줄줄이 인상됨에 따라 시청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분 아니라 디즈니, 티빙,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 가격인상까지 전체적으로 가격변동과 1인공유 규정이

everydaymatters.tistory.com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