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가포르 공항 똑똑하게 바샤커피 구매하기

by 메가홀리 2023. 4. 25.

싱가포르 여행 쇼핑 필수 아이템 바샤커피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바샤커피 소량구매, 더 알뜰하고 똑똑하게 바샤커피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 방법만 알고 있어도, 면세점에서 돈 절약할 수 있으니 꼭 기억하시고 바샤커피 구매하세요.

 

 

 

 

목차

1. 바샤커피 매장 (면세점에서 구매해야 하는 이유)

2. 바샤커피 종류

3. 바샤커피 소량 구매하기

 

 

 

 

바샤커피 매장

많은 분들이 싱가포르 여행 중 바샤커피를 구매하실 거예요. 그만큼 인기 있고 커피의 향과 맛이 으뜸이라고 합니다. 싱가포르를 여행하다 보면 수많은 쇼핑몰을 방문하게 됩니다. 큰 쇼핑몰에 꼭 있는 매장이 바로 바샤커피예요. 여기는 현지인들 뿐 아니라 관광객들로 정말 많은 사람들로 대기는 필수입니다. 제가 갔을 때도 대기가 정말 길었고, 그 시간을 기다리기가 정말 아까웠어요.

바샤커피 맛을 보고 싶다면, 매장에서 맛보고 구매하셔도 좋지만, 시간을 절약하시고 싶으시다면 꼭 면세점을 이용하세요.

참고로 면세점에는 바샤커피 매장이 2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정말 큰 매장이에요. 

바샤커피를 쇼핑몰에서 못사서 실망하고 있다가, 면세점에서 구매했는데 훨씬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참고로 싱가포르도 비성수기 때 갔었는데 바샤커피 매장 대기줄이 어마했어요. 그 기다리는 시간에 차라리 면세점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바샤커피 종류

 

 

 

바샤커피-원두팩

 

 

 

 

처음 바샤커피 매장에 방문하면 어마어마한 종류에 다시한번 고민이 됩니다. 면세점에는 이미 기념품으로 팔기 좋게 선물세트로 나와 있는 제품들이 많아요. 정말 많은 분들이 이 세트상품을 구매합니다. 물론 구성이 좋아 괜찮지만, 저는 바샤커피를 처음 구매하기도 하고 맛도 잘 모르기 때문에 처음부터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지 않았어요. 소량만 구매해서 저와 친구들에게 주고 싶었답니다. 사실 기념품으로 나온 제품들도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저는 티백보다는 원두 혹은 그라인드 된 상태로 가져가고 싶었어요.

어떤 커피를 구매해야 하는지 막막하기만 하더라구요. 그런데, 바샤커피 종류를 몰라도 성공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취향에 맞는 혹은 좋아하는 커피향이나 맛을 직원에게 말하면 됩니다. 직원 한분이 오더니 어떤 향이나 맛을 좋아하냐고 묻더라고요. 

저는 산미보다는 고소하고 달콤한 향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스위트한 커피를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바로 뒤에서 수많은 커피통에서 커피를 꺼내오더라고요. 그 커피통을 여는 순간 정말 달콤한 캐러멜향이 코를 자극했어요. 고민할 것도 없이 이거다 싶었습니다.

직원도 달콤한 커피를 좋아하면, 반드시 이걸 좋아할거야 라고 하면서 자신 있게 추천해 주더라고요. 다른 커피는 볼 필요도 없이 바로 그 커피로 달라고 했습니다.

 

 

 

 

 

 

 

 

 

 

바샤커피 소량 구매하기

 

 

자 이제 커피 종류를 골랐으면 어떻게 소량만 구매할 수 있을까요?

매장안에서는 사실 안내되어 있지 않지만, 100g만 원두로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원두도 요청하면 매장에서 바로 갈아줍니다. 아마 최소 100g 구매해야 할 거예요. 100g을 사면, 6잔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직원이 더 사면 좋다고 추천했지만 일단 환전한 금액 안에서 구매하고 싶어서 원래 사려고 했던 100g만 달라고 했어요. 만약 커피를 100g만 구매한다면, 10달러 살짝 넘는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커피 종류마다 가격이 아주 조금은 달라요. 같은 100g이라도 소액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캬라멜향 커피는 100g에 13달러에 구매했습니다. 결정 후, 직원에게 갈아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럼 직원이 어떻게 커피를 내려 마시는지 물어볼 거예요. 어렵지 않게 대답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알아서 커피 내리는 모양의 그림을 보여주며 그 그림을 보고 선택하면 됩니다. 제가 지금 기억나는 그림은 드립커피, 커피 내리는 기계로 내리는 커피, 그 외 2가지 방법의 커피 내리는 그림이 있었는데 저는 집에서 커피 필터로 드립커피로 마실 예정이라 드립커피로 마실 거라고 이야기했더니, 그 커피방식에 맞게 원두를 갈아줍니다.

굉장히 세심한 부분이라고 생각했어요. 어떤 방식으로 커피를 내리는지에 따라 커피맛이 미세하게 달라진다고 하는데 그 부분까지 고려해서 원두를 갈아줍니다.

 

 

 

완성된 원두는 예쁜 원두팩과 쇼핑백에 담아서 줍니다.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저는 필요한 만큼 딱 소량만 구매해서 더 좋았습니다. 알뜰하고 똑똑하게 바샤커피 구매하시고 선물해 보세요!

 

 

 

 

지금까지 바샤커피 구매후기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무턱대고 바로 기념품으로 나온 제품을 고르지 마시고 한번 크게 둘러보시고 직접 원두도 고르고 향도 맡아보면서 원하는 바샤커피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면세점에서 똑똑하고 알뜰하게 바샤커피 구매하는 정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