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스코 바퀴벌레 가정집 비용 및 후기

by 메가홀리 2023. 12. 1.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 및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바퀴벌레뿐 아니라 해충을 전반적으로 고민이었는데 함께 퇴치도 될 수 있겠다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세스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요.

 

 

 

 

 

 

 

 

 

세스코 바퀴벌레 가정집 비용

 

일단 세스코 퇴치 비용은 방평수, 방역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약 12평 정도의 오피스텔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먼저 홈페이지에서 바퀴벌레 퇴치로 들어가서 상문 문의를 작성하는데요, 하단에 보면 추가 하고 싶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아마 여기에 더 추가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할 것 같아요.

 

 

 

 

 

 

 

 

 

 

 

 

저는 일단 통합해충방제를 선택하고, 여름에 신청을 했기 때문에 가격 변동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꼭 문의 후 신청해 주세요.

저는 6개월치를 한번에 납부했고, 가격은 30만 원 좀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어차피 한번 만 해서 해결될 것이 아니라는 걸 알기에 적어도 6개월은.. 해야 하지 않나 생각해서 그냥 한 번에 질렀습니다. 만약 6개월을 하고 더 지속하고 싶다면 그다음 달부터는 내는 금액이 2만 원대로 낮아집니다. 참고하셔요! 저는 근데 집 평수가 넓지 않아서 그런지 6개월이면 충분했어요.

 

 

 

 

 

 

 

 

 

 

세스코 후기

 

 

일단 세스코 신청을 하면 방문을 해주셔서 처음 벌레 발견된 곳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벌레 동선이나 약처리 마무리 등등 모두 체크해 주세요. 와서 무작정 약 뿌리고 하는게 아니더라고요.

처음엔 한.. 1시간 정도 소요가 되었고요, 그다음 방문 때에는 벌레가 잡힌 곳을 추적해서 또 진단을 내립니다. 뭔가 굉장히 전문적이라 위안이 되었어요. 그리고 벌레가 외부에서 들어온 건지 집내부에서 서식된 건지도 알 수 있답니다.

 

그리고 세스코 담당 선생님 매우 친절하셔요. 이것저것 물어봐도 다 친절하게 답변해 주십니다. 저는 상담문의 했다가 그냥 6개월을 했는데, 솔직히 벌레가 막 보이거나 한 게 아니고, 집평수가 넓지 않다면 2-3개월을 먼저 해보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물론 오래 관리를 하면 좀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지만, 4개월정도만 해도 한달에 27000원 정도라서 괜찮은거 같아요.

 

 

 

 

 

 

 

만약 친구가 하게 된다고 하면 4개월로 추천할 거 같아요. 근데 지금은 가격이 더 올랐을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진단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호로록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쫌 쫌 다리로 보이던 바퀴벌레랑 이상하게 생긴 벌레 수가 줄어들었다는 게 느껴져서 굉장히 잘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세스코 관심 있으시면 참고하셔요~

 

 

 

 

 

 

 

 

 

함께 보면 좋은 글

 

 

12월 인사말 TOP30 - 크리스마스.연말인사

12월이 왔습니다. 연말과 크리스마스 그리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달이라 의미 있는 달이기도 한데요, 이 기회에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인사말 건네며 좋은 하루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12

everydaymatte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