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스트셀러 도서목록 3월3주

by 메가홀리 2023. 3. 15.

베스트셀러 도서목록 3월 3주에는 어떤 것들이 올라와 있는지 찾아보자.

지난주 베스트셀러 도서목록에서 새롭게 오른 것도 있고, 유지되고 있는 도서들도 있다. 확실한 건 경제, 돈 관련된 책들이 인기가 높다.

월급 외 수입을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다.

 

3월 3주 베스트셀러 도서목록

1. 세이노의 가르침

세이노의 가르침은 지난주 베스트셀러 목록에도 있는 책이었고, 내가 가장 궁금해하는 도서라고 언급한 적도 있다. 그렇기도 한 것이 호기심을 상당히 자극하는 문구로 책 내용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미 전자책과 앱으로도 인기 있던 도서목록이라 많은 마니아 층이 있는 걸로 보인다.

부의 대해 숨김없이 털어놓는다는 주제로 쓰인 책인데, 흥미로운 건 책에 대한 판매수익금이 작가에게 지급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저자는 이미 다른사람들에게 지식을 나누는 것에 일체 비용을 받지 않는다는 것! 와우!

 

 

2. 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 (10만 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

이번에 새롭게 알게된 책이다. 인간관계와 행복에 대한 이야기로 사회생활에 지친 나의 정신을 위로해 줄 수 있는 책이라 생각된다.

나의 상처받은 영혼을 위로받고 싶을 때, 인간관계에 지쳐있때 읽어보길 바란다.

 

 

3. 살 때, 팔 때, 벌 때

주식에 대한 이야기다. 요즘 도서관에 가면 주식과 부동산 코너에도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타이밍 좋게 주식 서적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너무 많은 주식 관련 도서에서 선택장애를 없애줄 수 있겠다. 초보투자자와 중급투자자에게 전하는 실전 투자 가이드라고 한다.

주식 초보인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지만... 본격적으로 주식을 할 때 꼭 읽어볼 예정이다. 주식이 더 이상 어렵다고만 느껴지지 않길...

 

4. 김미경의 마흔 수업

지난주에 이어 베스트셀러 도서목록을 유지하고 있는 김미경의 마흔 수업. 사실 꽤 오랫동안 베스트셀러에 유지되지 않을까 싶다.

자기 계발 도서는 항상 베스트셀러에 오랫동안 유지가 되는데 김미경의 마흔 수업은 특정 나이대를 겨냥하기도 하고, 40대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켜 인기가 유지될 듯싶다.

 

책 읽는 습관

아침저녁으로 책을 읽는 습관을 만든 지 한 달 정도 되었다. 시간을 내어서 책을 읽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날 때마다 책을 읽기 시작했다.

베스트셀러 도서목록을 훑어보면서 다음 읽을 책 리스트를 만드는 것도 참 재미있다. 도서 편식 없이 다양한 분야의 카테고리 책들을 읽어볼 예정이다.

어떤 새로운 책들이 나올지 기대가 되면서 다음 베스트셀러 도서목록도 기대가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