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더스 CPA 현실 수익 후기 (제휴마케팅)

by 메가홀리 2023. 5. 19.

직장인 월급 외 부업을 만드는 게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다. 부업을 찾다가 알게 된 리더스 CPA를 하게 되었는데 단기간에 수익이 나서 신기하기도 하고 온라인 수익화가 가능하다는 걸 알게 해 준 제휴마텡이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어 직장 다니시면서 수익 내시는 분들도 많고, 월급의 몇 배를 이미 벌고 있는 사람들도 많다. 지금부터 리더스 cpa를 직접 이용해 본 나의 현실 수익 후기를 공유하고자 한다.

 

 

 

 

 

리더스 CPA란

일단, CPA란 사람들이 내가 올린 글에 반응을 보여 참여를 유도하게 만드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자동차 렌트를 하고 싶은 사람이 검색을 통해 나의 블로그에 들어왔고, 그 블로그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 실제로 자동차렌트 문의를 하거나 사용하면, 나에게 수익이 발생하는 것이다.

제휴마케팅이라고도 하는 CPA는 사실 CPC, CPS 등 다양하게 있다. 나는 블로그를 운영 중이어서 리더스 cpa 가입을 했고 나의 블로그와 분위기가 비슷한 혹은 내가 이미 알고 있던 아이템을 블로그를 통해 홍보를 하였다. 이게 될까 싶었지만, 정말 신기하게도 가장 빠른 수익을 보여준 제휴마케팅이다.

 

리더스 cpa는 나의 첫 제휴마케팅 회사이기도 하고, 사용법이 초보자 누구라도 따라 할 수 있게 홈페이지가 정말 잘 되어있었다. 하는 법, 주의사항도 자세하게 나와있고 문의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제휴마케팅 현실 수익

첫달 나의 수익은 10만 원대였다. 글 2-3개 쓴 걸로 이 정도 수익이었고, 글 포스팅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생긴 수익이라 신기했다. 그리고 나의 총 누적수익은 100만 원을 넘겼다.

 

 

 

 

 

 

리더스cpa-현실수익

 

 

 

 

 

 

온라인으로 백만 원을 넘게 벌 수 있다는 게 신기했고, 매달 꼬박꼬박 들어오는 소소한 수익이 참 재미있다. 처음엔 블로그가 저품질이 걸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과도하게 이용하거나 예민한 키워드를 사용하지 않고 이용하니 저품질 걱정도 없었다.

가입 방법도 너무 간단하고 이용법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제휴마케팅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리더스 cpa로 시작을 해도 좋을 것 같다.

▶리더스 CPA 간단 가입

 

 

 

 

 

 

 

 

 

 

 

 

 

 

 

후기

내 주변 친구들에게 추천해 준 리더스 cpa후기는 모두 만족이다. 한 달에 수백만 원씩 수익을 내는 친구들은 없지만, 그래도 1-20만 원대로 수익이 나고 있는 친구들이 정말 많다. 시작도 안 했으면 얻을 수 없는 수익이라고 생각한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수익랭킹을 볼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그 수익이 정말 높아지는 걸 볼 수 있다.

 

 

 

 

리더스cpa-수익랭킹

 

 

 

 

 

 

 

이번달 중순까지 어떤 사람은 800만 원 이상을 번것이다. 저 수익이 거짓말은 아니다. 나도 한때 저 랭킹 순위에 오른 적이 있다. 10위권 밖이었지만 그래도 그 순위에 내 아이디가 있다는 게 뭔가 굉장히 뿌듯했다. 보름동안 800만 원 이상의 수익이라니, 대단하지 않은가. 저 수익을 나라고 해서 못할 것은 없다. 나도 처음 시작했을 땐 만원이라도 들어오면 참 좋겠다 생각했지만 한 달 2-30만 원씩 벌고 있다. 지금은 바빠서 약간 소홀했는데 주말에 다시 한번 열심히 해서 수익을 올려볼 생각이다.

 

혹시 직장인 부업이나 온라인 수익에 관심이 있다면 추천하는 제휴마케팅이다.

 

 

 

 

 

 

 

 

 

더보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프리랜서 연말 정산 5월 - 연말정산 안하면?

연말정산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종합소득세, 연말정산 스스로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프리랜서 연말 정산 (5월)과 연말정산을 안하게 되면 받게 되는 불이익에 대해

everydaymatters.tistory.com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나 직접 해보고 솔직하게 적은 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