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리캔버스 비즈하우스 후기

by 메가홀리 2023. 5. 22.

미리캔버스 비즈하우스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ppt작업, 셀프명함 등 미리캔버스를 잘 활용하고 있었지만 이번에 비즈하우스로 쇼핑몰 서비스 엽서를 만들어 주문해 보았는데요, 퀄리티와 빠른 배송에 정말 마음에 들었던 비즈하우스 서비스였습니다. 

 

 

미리캔버스

 

처음 미리 캔버스를 활용하게 된 계기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때문이었습니다. 미리캔버스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템플릿이 정말 많다는 건데요, 무료인데도 그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미리캔버스-템플릿

 

요즘은 유료디자인이 좀 더 많아진 모습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잘 쓸 수 있는 무료디자인이 많습니다. 유료인 경우 워터마크가 있으니 잘 확인하고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사업자뿐 아니라 대학생들도 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ppt 무료 템플릿이 있기 때문인데요, 전체적인 기본 디자인이 이미 고급스럽게 되어있기 때문에 사진과 내용만 편집하면 정말 쉽고 빠르게 ppt가 완성됩니다.

 

 

 

상세페이지 작업도 시간 단축을 도와줘요. 편집도 다양하게 모두 다 할 수 있기 때문에 색상 바꾸기, 문구, 사진 등 모두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의 분위기에 맞게 수정할 수 있어 좋아요.

 

 

 

비즈하우스

 

미리캔버스에서 잘 활용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비즈하우스입니다. 간단한 명함, 엽서, 봉투등을 정말 손쉽게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나만의 디자인으로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지금까지 서비스용으로 만든 엽서를 여러 번 주문해 받아봤는데요, 종이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그냥 기본 종이로만 했는데요 퀄리티가 상당히 높고 제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엽서를 만들었는데, 해상도도 좋고 진짜 고급스럽게 나오더라고요.

 

비즈하우스

엽서를 만들 때 봉투 샘플을 신청하여 받아보았습니다. 비닐봉지 재질이 정말 좋아서 놀랐고, 모두 개인 디자인 삽입이 가능해서 많은 오프라인 매장 사장님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종이나 봉투 무료샘플 신청도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비즈하우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소량도 구매가 가능해서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어요. 전 디자인 2개로 각각 30장씩 주문을 했고요, 생각보다 빨리 사용해서 디자인을 바꿔 재주문했답니다. 배송비가 있기 때문에 비즈하우스를 이용하실 거면, 한 번에 주문하는 게 좋아요. 주문 전에는 실수가 없는지 반드시 확인을 해야 합니다. 중간에 수정이 어렵기 때문에 잘못된 디자인으로 3-40장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확인은 정말 필수예요. 전단지, 책자, 포스터도 만들 수 있어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될 거라 생각됩니다. 나중엔 명함을 제대로 한번 만들어 볼까 합니다. 셀프명함 만들기도 가능하니, 나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문해 보려고요.

 

혹시 쇼핑몰이나 가게 홍보를 위해 상품구상 중이시라면 비즈하우스 한번 둘러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